2021년에 알아야 할 25개 이상의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

게시 됨: 2019-05-09
목차
  • 2021년 페이스북 광고 수익 통계

  • 일반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

  • 페이스북 광고 유형

  • 재미있는 페이스북 정보

  • 여기저기 물어보고 페이스북이 뭔지도 모르는 저를 찾아주세요!

    이 플랫폼은 하버드의 사설 소셜 미디어로 시작됐을지 모르지만 글로벌 현상으로 바뀌었다. 모두와 그들의 숙모는 요즘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Facebook은 마케터에게 완벽한 사냥터가 됩니다.

    Facebook이 광고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정말로 번거로움을 감수할 만큼 충분한 수익을 창출합니까?

    우리는 당신의 뜨거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왔습니다.

    이 여정을 시작하기 위해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 살펴보겠습니다 .

    놀라운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

    • 2021년 페이스북의 일일 활성 사용자는 18억 4천만 명 입니다.
    • 마케팅 담당자의 67% 는 Facebook을 전략 의 가장 중요한 소셜 미디어 로 꼽았습니다.
    • 9천만 개 이상의 중소기업이 Facebook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이 플랫폼은 2020년 1분기 타겟 광고 판매174억 4천만 달러를 얻었습니다.
    • 모바일은 Facebook 광고 수익의 94%를 차지합니다.
    • 페이스북은 2020년 4분기 광고 수익 으로 271억9000만 달러를 받았다.
    • 2020년 전체 페이스북 광고 수익은 841억7000만 달러였다.
    • 평균 Facebook 사용자는 한 달에 12개의 광고를 확인합니다 .
    • 클릭 유도문안 버튼 의 74%가 "지금 쇼핑" 이라고 말합니다 .

    당신은 그 숫자에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것에 화가 났을 것입니다. 특히 마케팅 담당자인 경우 다음 전략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21년의 가장 최근 데이터부터 시작하여 이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2021년 페이스북 광고 수익 통계

    2021년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에 따르면 수많은 기업이 이 서비스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어떻게?

    봅시다.

    1. 2020년 1분기 Facebook의 광고 수익은 174억 4천만 달러였습니다.

    (출처: 스태티스타)

    $ 15.07 억 - 이것은 2019의 첫 번째 분기 17 % 전년 대비 증가이다. 증가에도 불구하고 2020년 1분기에 기록된 수치 는 2019년 4분기 에서 15.9% 감소한 207억 3600만 달러입니다. 2021년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 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이 많은 산업을 마비시키고 수많은 비즈니스를 보류 시켰음을 보여줍니다 . 이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마케팅 수익에 반영됩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이 수치가 2020년 1분기 페이스북 전체 매출 177억3700만 달러의 98.3% 차지한다는 점이다.

    2. 2020년 3월 기준, Facebook은 매일 3,200만 명의 새로운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출처: PR News Wire)

    인도 (280,000,000), 미국 (1.9 억), 인도네시아 (130,000,000), 브라질 (1 억 3 천만)와 같은 국가는 페이스 북 사용자의 가장 많은 방법을지도한다.

    3. 모바일은 Facebook 광고 수익의 94%를 차지합니다.

    (출처: 스태티스타)

    모바일에 최적화되지 않은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은 실패로 향하고 있다. 왜 그래?

    페이스 북 모바일 광고 수익에 대한 통계에 따르면, 38억1천만명은 26 억 활성 페이스 북 사용자 인으로, 매달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96%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플랫폼에 액세스합니다.

    4. 2020년 1분기 기준으로 Facebook의 활성 광고주는 800만 명입니다.

    (출처: 스태티스타)

    광고는 Facebook을 만드는 데 있어 주요 이니셔티브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플랫폼에 사람들이 몰리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유용한 데이터가 생성되고 있다. 이것은 Facebook 광고의 아이디어를 탄생시켰습니다.

    플랫폼에 등록하고 상호 작용할 때 Facebook이 사용자의 좋아하는 것과 관심 을 이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생성합니다 .

    그리고 데이터에 대해 말하자면, Facebook 사용자가 60초마다 246만 개의 콘텐츠를 생성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러한 종류의 데이터는 광고주에게 필수적입니다. 2019년 1분기에 Facebook 의 책에는 700만 명의 활성 광고주 가 있었습니다. 앞으로 Q1 2020 백만 이상 더 시류에 뛰어했다.

    5. 2020년 Facebook의 총 광고 수익은 841억 7천만 달러였습니다.

    (출처: 스태티스타)

    Facebook 재정 통계 에 따르면 , 2019 년 Facebook총 광고 수익 은 697 억 달러 였습니다 . 2020년에는 광고 수익 매출이 20.7% 성장했습니다.

    2013년에는 이 수치가 70억 달러에 불과했지만 2015년에는 약 100억 달러가 증가했습니다. 이 놀라운 성장은 매일 플랫폼에 등록하는 수백만 명의 신규 사용자의 결과입니다.

    6. 마케터의 67%는 Facebook을 비즈니스에서 가장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꼽았습니다.

    (출처: 라이프마케팅)

    이 마케터의 93 %가 적극적으로 다양한 사업을 촉진하기 위해 페이스 북의 광고를 사용하고 있는지 2021 페이스 북의 광고 수익 통계 무엇.

    7. 동영상 광고는 다른 광고 형식에 비해 클릭당비용(CPC)이 가장 낮습니다.

    (출처: 백링크코)

    클릭당 비용 Facebook에서 광고가 발생하는 모든 클릭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전환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는 비즈니스의 경우 클릭당 비용을 가능한 한 낮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클릭당 비용 은 모든 판매에 대해 최소한의 비용을 지출하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15달러 제품에 대해 CPC가 4.15달러인 반면 경쟁업체는 동일한 제품을 동일한 가격에 1.2달러의 더 낮은 CPC로 판매하고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 경쟁자는 동일한 제품에서 귀하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따라서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에 따르면 전환 광고에 대해 최상의 CPC 비율을 얻으려면 동영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8. 모든 산업 분야에서 Facebook 광고의 평균 클릭률(CTR)은 0.89%입니다.

    (출처: 워드 스트림)

    클릭률은 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하는 빈도를 광고주에게 알려주는 백분율 측정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노출에 대한 클릭의 비율입니다.

    광고가 Facebook 에서 700회 조회되고 55명만 클릭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해당 광고 CTR 55/700 x 100= 7.85%입니다.

    9. Facebook 사용자는 한 달에 평균 12개의 광고를 확인합니다.

    (출처: 훗스위트)

    평균적으로 남성 은 한 달 10개의 광고를 클릭하는 반면 여성 은 한 달 평균 14개의 광고를 클릭합니다 .

    일반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

    가장 흥미로운 2021년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 외에도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정보를 더 수집했습니다.

    10. 페이스북의 일일 활성 사용자는 18억 4천만 명입니다.

    (출처: 오베를로)

    이 수치는 2021년 1월 기준 으로 등록되었으며, 이는 일일 활성 Facebook 사용자 수가 지금쯤 가장 많이 증가 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사용자는 Facebook 광고 플랫폼을 통해 도달할 수 있습니다.

    물론 더 좋아집니다.

    11. Facebook의 월간 활성 사용자는 28억 명입니다.

    (출처: 오베를로)

    2021년에 지구상의 인구는 약 79억 명입니다. 아기와 유아는 아마도 Facebook 계정이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일부 사람들은 신생아의 프로필을 작성하기 때문에 "아마도"를 의미합니다). 또한, 우리 조부모 세대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도 하나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베이비 붐 세대, 밀레니얼 세대 및 Z세대는 Facebook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마케터가 가장 타겟으로 삼는 인구통계입니다.

    12. 12세 이상 미국인의 63%가 Facebook을 사용합니다.

    (출처: 훗스위트)

    거의 전체 미국 인구가 Facebook에 대해 알고 있지만 (95%) , 그들 중 약 2/3만이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사용합니다. 이것은 작년의 61% 에서 증가한 것 입니다.

    63%가 일반적인 수치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Facebook을 사용하는 미국인의 비율은 연령에 따라 다릅니다. Facebook 마케팅 통계에 따르면 12세에서 34세 사이의 사람들 중 64%가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35~54세 사용자가 74%로 가장 큰 사용자 그룹입니다. 그리고 55세 이상 인구의 절반 이상(52%)이 Facebook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모든 미국인의 약 71%가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13. 마케터의 54%가 Facebook을 B2B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으로 생각합니다.

    (출처: 훗스위트)

    B2B 마케팅에 어떤 플랫폼이 가장 성공적인지 추측해 보라고 했다면 LinkedIn에 돈을 걸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2021년의 Facebook 광고 통계 Facebook이 이 경쟁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Facebook은 LinkedIn보다 더 친밀하고 개인적인 플랫폼이 아닙니까?

    그것은이다.

    따라서 B2C 마케팅 에도 적합합니다.

    14. B2C 비즈니스의 98%가 Facebook에 있습니다.

    (출처: 훗스위트)

    나머지 2%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틈새시장을 노리는 사업을 하고 있거나... 아니면 그냥 완고합니다.

    Facebook에서 비즈니스와 개인의 경계는 엄청나게 얇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마케팅 전략에 적합합니다.

    Facebook을 사용하면 청중을 끌어들이는 것이 더 쉬워 지지만 여기서는 최고의 플랫폼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음을 명심 하십시오. 경쟁은 거대하고 태양 아래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는 데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15. 9천만 개 이상의 중소기업이 Facebook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출처: 페이스북, Inc.)

    Facebook 광고 그 이상을 제공 합니다. 무엇보다도 사람들은 연구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므로 기업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가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페이지가 있다면 사람들의 조사를 돕고 구매할 준비가 되면 무언가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또한 고객과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소셜 미디어 경험은 추천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이것이 바로 입소문 마케팅 전략입니다.

    나중에 감사합니다.

    16. 애널리스트들은 2021년 Facebook 광고 수익이 27% 성장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출처: CNBC)

    이 성장은 페이스북 광고 매출 에서 1068억7000만 달러에 달할 것이다 . 예측에는 Instagram Shops 또는 Reels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Facebook의 이러한 제품은 연말까지 수억 달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수익'의 정의를 명시해 볼까요?

    광고 수익은 앱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광고를 통해 벌어들이는 소득입니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Facebook은 수년 동안 상당한 숫자를 생성해 왔습니다.

    17. 2020년 4분기 Facebook 광고 수익은 271억 90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출처: 스태티스타)

    불과 3개월 만의 놀라운 수치다. 페이스북의 2018년 4분기 광고 매출 166억 달러 와 비교하면 더욱 인상적이다.

    그러나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 의 놀라움 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18. Facebook 전체 수익의 98%가 광고에서 발생합니다.

    (출처: The Conversation)

    플랫폼의 주요 수입원이자 가장 강력한 수입원은 디지털 광고입니다. 다른 Facebook 수입원 에는 인앱 결제, 실험적인 인터넷 서비스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가 포함됩니다.

    Facebook은 사용자를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어쩌면 너무 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타겟 광고왕국입니다.

    플랫폼은 우리를 유인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좋은 오래된 클릭 유도문안을 거부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19. 클릭 유도문안 버튼의 74%가 "지금 쇼핑"이라고 말합니다.

    (출처: 인베스프)

    Google 사전에서 정의한 마케팅 의미의 클릭 유도문안은 "수신자가 특정 행동을 수행하도록 유도하는 콘텐츠"입니다.

    다른 인기 있는 클릭 유도문안 버튼에는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 " 지금 예약 " , " 자세히 알아보기 " 등이 있습니다 .

    그들의 목적은 광고 참여를 높이는 것입니다.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에 따르면 2020년 2분기 광고 노출수가 실제로 증가했습니다 .

    20. 광고 노출수가 21% 증가했습니다.

    (출처: 훗스위트)

    노출수는 광고를 본 횟수입니다.

    앞서 언급한 증가는 모두 뉴스피드 광고와 클릭 유도문안 버튼 덕분입니다.

    21. 마케터의 24.2%가 유료 광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훗스위트)

    유료 광고는 Facebook 광고 판매에 즉각적인 부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청중 타겟팅에 관해서는 더 정확합니다.

    잘못 타겟팅된 광고는 자원 낭비라는 것을 인정합시다. 남성에게 하이힐을 광고할 수 없습니다. ROI는 거의 0이 될 것입니다.

    더 정확한 타겟팅은 또한 더 높은 전환을 보장합니다. 특정 잠재고객에게 맞춤화된 광고를 사용하면 더 많은 클릭이 발생 합니다.

    하지만 페이스북 광고는 비싸지 않습니까?

    22. 소기업은 Facebook 광고에 한 달에 $200에서 $1,500 사이를 지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출처: WebFX)

    월별 광고에는 최소 비용없으므로 지출할 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 이는 광고 플랫폼으로서 Facebook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광범위한 도달 범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매우 예산 친화적일 수도 있습니다.

    23. 2021년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에 따르면 Facebook의 CPC(클릭당 비용) 평균 광고 비용은 $0.97입니다.
    (출처: WebFX)

    그것은 모두 귀하의 산업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류의 평균 CPC는 $0.45인 반면 주택 개조는 평균 CPC가 $2.93로 훨씬 더 경쟁력이 있습니다.

    CPC는 국가마다 다릅니다.

    24. 2020년 평균 CPC는 $0.39입니다.

    (출처: AdEspresso)

    2018년과 2019년 사이에 평균 CPC는 $0.31에서 $0.45로 증가했습니다 . 공급에 비해 페이스북 광고 공간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이 논리로 인해 2020년에 증가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에 따르면 평균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그렇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5. 1,000회 노출당 비용(CPM)은 2020년에 $7.90에서 $9.90 사이였습니다.

    (출처: 리니어 디자인)

    꽤 합리적으로 들립니다.

    이제 Facebook이 우리에게 부여한 다양한 광고 기회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26. Facebook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사이트입니다.

    (출처: 훗스위트)

    GoogleYouTube는 현재 더 많은 트래픽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면 회사 가 Facebook 광고 에 투자 하는 데 그렇게 많은 돈을 쓰는 이유 가 더 분명해집니다 .

    27. Facebook 사용자의 8.9%만이 미국에 있습니다.

    (출처: 훗스위트)

    대다수의 미국인이 Facebook에 대해 알고 있고 플랫폼을 사용 하지만 Facebook의 최대 고객아닙니다 .

    Facebook은 미국에서 약 190,000,000명의 사용자에 도달하지만 인도의 310,000,000명의 사용자와 비교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유형

    페이스북 광고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미지 광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광고는 관심을 끌기 위해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사람은 시각적 동물이므로 광고에 이미지를 추가하면 참여도가 높아집니다. 이미지 광고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 단일 이미지 광고 – 하나의 이미지만 포함합니다. 그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광고 목표는 브랜드 인지도, 참여, 도달 및 매장 트래픽입니다.
    • Carousel – 이 형식에는 최대 10개의 추가 이미지 또는 비디오와 각각에 대한 개인 링크가 포함됩니다. 브랜드 인지도, 전환수, 도달범위, 매장 트래픽 및 트래픽 광고 목표에 좋습니다.
    • 컬렉션 – 여기에는 표지 이미지와 몇 가지 제품 이미지 또는 비디오가 있습니다. 이 형식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광고와 상호작용하고 더 많은 이미지를 살펴보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트래픽, 전환, 매장 트래픽 또는 카탈로그 판매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광고

    요즘 사람들은 사진을 보거나 제품에 대해 읽는 것보다 비디오를 보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다른 유형의 광고보다 비디오 콘텐츠를 더 잘 기억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동영상도 더 자주 공유됩니다.

    따라서 최적의 결과를 원한다면 동영상이 친구입니다.

    슬라이드쇼 광고

    기본적으로 슬라이드쇼는 몇 개의 이미지를 연속적으로 보여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Facebook 광고 형식을 사용하면 동영상, 이미지, 텍스트 및 사운드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하기에 완벽합니다.

    동영상 같지만 제작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이 없습니다.

    즉각적인 경험

    Facebook에서 "브랜드 또는 제품 및 서비스를 모바일에서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전체 화면, 클릭 후 경험"으로 정의한 이 형식은 사람들이 제품의 이미지와 비디오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금까지 언급한 형식과 함께 잘 작동합니다.

    이제 정보 과부하를 피하고 순수한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Facebook에 대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재미있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재미있는 페이스북 정보

    기술 거인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이 너무 많기 때문에 가장 흥미로운 사실을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Facebook이 파란색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출처: 오팩트!)

    Artsy는 파란색을 세계가 가장 좋아하는 색으로 선언했지만, 그것이 Facebook의 파란색 피부의 이유는 아닙니다. 실제 이유는 Mark Zuckerberg가 빨간색과 녹색에 색맹이기 때문입니다.

    2. 처음에는 '좋아요' 버튼을 '멋지다'라고 불렀습니다.

    (출처: 워드스트림)

    Facebook 엔지니어 중 한 명인 Andrew Bosworth는 자신과 그의 팀이 "Awesome" 버튼 아이디어를 전적으로 지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Zuckerberg는 그렇게 흥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결국 "좋아요" 옵션에 정착했습니다.

    3. Facebook 덕분에 사람들은 "친구"라는 단어를 동사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CNN)

    글쎄요, 셰익스피어는 "팔꿈치"를 동사로 바꾸었습니다. 그렇다면 Facebook을 멈추게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소셜 플랫폼 때문에 "unfriend" 및 "like"와 같은 단어를 명사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4. Al Pacino는 원래 Facebook 홈페이지에 소개되었습니다.

    (출처: 매셔블)

    2007년에 대대적인 재설계를 하기 전, 페이스북의 홈페이지는 남자의 얼굴을 특징으로 했습니다. 이진 코드에 의해 부분적으로 숨겨져 있어 그의 신원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David Kirkpatrick의 책 The Facebook Effect 는 우리를 위해 그 수수께끼를 풀었습니다. 알 파치노의 얼굴이었다.

    5. 가장 인기 있는 페이스북 팬 페이지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페이지입니다.

    (출처: 스태티스타)

    이전에는 Shakira의 것이었지만 현재 왕좌는 포르투갈 축구 선수의 것입니다. 2020년 1월 현재 그의 팔로워는 122,263,670명이다. 그리고 나는 5명의 친구를 따라잡기 힘들어요.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가 흥미롭고 유익하기를 바랍니다! 다음 시간까지!

    자주하는 질문

    페이스북의 연간 매출은?

    값이 그러나 매년 변경되기 때문에 페이스 북 금융 통계에 따르면, 페이스 북의 연간 매출은 올해 연간 매출은 $ 70.7 2019 쇼에서 가장 최근의 데이터를 고정하지 않습니다. 전년도인 2018년 에는 558억 달러였습니다.

    페이스북의 매출 중 광고 수익은 얼마나 될까요?

    Facebook 재무 통계 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매년 광고로 수십억 달러를 창출하지만 그 수치는 일정하지 않습니다. 2019에 대한 최신 보고서는 올해 페이스 북의 광고 수익이 2019에 대한 전체 페이스 북의 수익의 98.5 %를 차지, $ 69.655 것으로 나타났다.

    마크 주커버그 연봉은?

    마크 주커 버그, 페이스 북의 설립자 및 CEO는, 현재 그의 기본급으로 연간 $ 1 번다. 최고 경영자는 다른 직원들이 보너스를 얻을과 적절한 임금을 지불 할 수 있도록 보드가 연간 그의 $ 50 만 기본급을 삭제할 것을 요청 2013 년부터 사건이었다.

    누가 Facebook에서 광고합니까?

    판매할 제품이나 서비스와 Facebook 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Facebook 에서 광고할 수 있습니다. 현재 2021년 Facebook 광고 수익 통계 에 따르면 800만 명 이상의 광고주 가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 스타티스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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