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R(결과당 비용)이란 무엇인가요? + 개선 방법

게시 됨: 2023-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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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Facebook) 광고 또는 다른 유형의 광고를 실행하고 있으며 결과당 비용 지표가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광고에 돈을 지출할 때 보고서의 모든 측정항목을 이해하여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 문서에서는 결과당 비용 지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그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계산되는지,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결과당 비용이란 무엇입니까?

결과당 비용(CPR)은 마케팅, 특히 메타(Facebook) 광고에서 중요한 숫자입니다. 클릭수, 노출수, 전환수 등 광고 캠페인에서 얻은 각 작업이나 결과에 대해 지출한 금액을 알려줍니다.

결과당 비용은 광고 캠페인의 목표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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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릭수: CPR은 광고를 클릭하고 웹사이트를 방문한 각 사람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을 측정합니다.
  • 노출수: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춘 캠페인의 경우 CPR은 누군가가 귀하의 광고를 1,000번 볼 때마다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 전환: 사람들이 가입이나 물건 구매와 같은 특정 행동을 취하기를 원하는 경우 CPR은 각 행동에 드는 비용에 관한 것입니다.
  • 참여: 사람들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공유하거나 댓글을 달기를 원하는 캠페인의 경우 CPR은 각 작업에 드는 비용을 알려줍니다.

광고주로서 CPR 측정항목을 아는 것은 광고 실적이 얼마나 좋은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중요합니다. 심폐소생술(CPR)을 알면 돈을 더 현명하게 쓸 수 있고, 광고를 개선해 더 적은 광고비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당 비용은 어떻게 계산되나요?

결과당 비용 공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광고에 지출한 총 금액을 클릭수, 노출수, 전환수 또는 참여수로 나누세요.

심폐소생술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총 지출 금액 / 총 결과 수

광고 캠페인에 100달러를 지출하고 50회의 클릭이 발생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즉,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2달러의 비용이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100 / 50번 클릭 = $2

결과당 비용을 개선하는 방법

이제 결과당 비용이 무엇이고 어떻게 계산되는지 알았으니 이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살펴보겠습니다. 결과당 비용 목표를 가능한 한 낮추어 각 상호작용에 대한 비용을 낮추기를 원합니다.

심폐소생술(CPR)을 향상시킬 수 있는 8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작하자.

1. 청중을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메타(Facebook) 광고 - 세부 타겟팅

CPR을 개선하려면 광고가 올바른 사람들을 타겟팅하는지 확인하세요. Facebook에는 관심사, 위치, 행동 등을 기반으로 잠재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세부 타겟팅 기능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잠재고객을 타겟팅하세요.

  • 클릭한 다른 광고
  • 참여한 페이지
  • 나이와 성별

타겟팅이 정확할수록 광고에 진심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달하기 위해 지출해야 할 비용이 줄어듭니다.

2. 다양한 광고 요소를 사용해 보세요

Facebook 리타겟팅 광고 예시

사진, 헤드라인, 단어, 동작 등 다양한 광고 요소를 테스트하세요. 다양한 설정을 실험하여 어떤 설정이 청중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하세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청중이 좋아하는 것과 선호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고 이를 사용하여 CPR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광고 배치를 시도해보세요

Facebook - 메타 - 인스타그램 광고 게재위치

Meta는 Facebook, Instagram, Messenger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피드나 스토리 등 해당 플랫폼 내의 다양한 위치에 대한 광고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어떤 플랫폼과 광고 배치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지 계속 테스트하면 CPR을 줄이면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전환율을 급증시키는 9가지 Facebook 광고 타겟팅 팁

4. 웹사이트 개선

Seedprod-랜딩 페이지-예

사람들이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어떤 행동(예: 구매 또는 가입)을 하도록 하려면 웹사이트가 매우 빠르게 로드되고, 초점이 맞춰진 랜딩 페이지로 연결되며, 탐색이 매우 쉬운지 확인하세요.

웹사이트가 충분히 빠르게 로드되지 않거나 광고가 바쁘고 집중이 되지 않는 페이지에 게재된다면 광고가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전환율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 좋은 콘텐츠가 있으면 사람들이 귀하가 원하는 것을 하고 귀하의 사이트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아져 CPR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WordPress로 구축된 경우 MonsterInsights 사이트 속도 보고서 및 SeedProd 랜딩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5. 적시에 광고하세요

결과당 비용을 줄이는 Facebook 광고 일정

청중이 플랫폼에서 가장 활동적일 때만 Facebook 광고가 실행되도록 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귀하의 데이터를 보고 귀하의 청중이 언제 Facebook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알아보세요. 그러면 해당 시간대에 광고를 게재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고 사람들이 실제로 보지 않을 때 비용 지출을 피할 수 있습니다.

6. 예산 균형

결과당 비용을 낮추는 Facebook 광고 예산

캠페인을 설정할 때 다양한 유형의 광고를 다양한 광고 세트에 넣으세요. 이렇게 하면 각 광고 세트에 대해 서로 다른 일일 예산 또는 총 예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캠페인의 각 부분이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에 따라 예산을 신중하게 나눕니다.

가장 효과적인 광고 세트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고 그렇지 않은 광고 세트는 일시 중지하거나 변경하세요. 이렇게 하면 돈을 더 현명하게 지출하고 CPR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동적 광고 소재 사용

Facebook에는 광고의 다양한 부분(예: 이미지, 단어)을 테스트하여 무엇이 가장 효과적인지 확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는 더 낮은 비용으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광고 조합을 찾을 수 있는 매우 멋진 데이터 기반 방법입니다.

메타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동적 크리에이티브는 이미지, 동영상 등의 여러 미디어와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오디오, 클릭 유도 문구 등의 여러 광고 구성요소를 가져와 이를 새로운 방식으로 혼합하고 연결하여 광고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이를 통해 광고를 보는 각 사람에 대해 개인화된 창의적 변형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으며 확장 가능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결과당 비용을 개선하기 위해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8. 지속적인 점검과 개선

Facebook 광고는 설정하고 잊어버리는 캠페인이 아닙니다! 정기적으로 광고 실적을 확인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변경하세요. 디지털 광고는 많이 변화하므로 목표 달성을 위해 계속 학습하고 광고를 개선해 보세요. 끊임없이 실험하고 개선하세요!

그게 다야! 결과당 비용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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